2025년 12월 28일 - 2025년을 돌아보며
작성자 정보
- FKUMC 작성
- 작성일
본문
2025년을 돌아보며
사랑하는 체리힐제일교회 성도 여러분,
2025년 한 해 동안 우리 교회와 동행하시며 말할 수 없는 은혜를 부어주신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또한 각자의 자리에서 눈물과 기도로 헌신해 주신 모든 성도님과 제직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2025년, 예수를 바라보며 거둔 영적 열매들 지난해 우리는 “예수를 바라보는 교회” 라는 주제 아래, 시선을 오직 주님께 고정하며 영적 기초를 다졌습니다. 주님은 우리의 간절한 시선에 풍성한 열매로 응답하셨습니다. 예배의 회복으로 전 세대가 영적으로 하나 되었고, 7개 교구와 속회는 소그룹 모임을 통해 깊은 영적 교제를 나누었습니다. 무엇보다 행복축제 “위드유”와 70번과 필라 거리 전도를 통해 660명의 영혼이 주님을 영접하는 경이로운 역사를 허락하셨습니다. 이 모든 것은 임원회, 제직, 남녀선교회, 다음 세대를 위해 애쓴 모든 분의 헌신 덕분입니다.
이제 2026년, 우리를 부르신 그 목적을 향한 구체적인 순종과 헌신으로 열매 맺어야 할 때입니다. 우리는 예수를 바라보며 얻은 그 은혜를 가지고 “그 부르심에 합당한 교회”라는 사명을 향해 나아갑니다. 주님 다시 오시는 날까지, 우리는 단순히 예배에 참여하는 것을 넘어서 즉, 부름받은 상태에 만족하지 않고 그 부르심에 걸맞은 삶으로 응답해야 합니다. 세상 속에서 선한 영향력을 흘려보내며, 하나님의 능력이 우리를 통해 증명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을 12월 31일 수요일 7시 30분 송구영신 예배(본당)로 초대합니다. 한 해를 갈무리하고 새해의 비전을 영접하는 가장 중요한 시간입니다. 참석하실 때 “신년 기도제목”을 꼭 준비해 오시기 바랍니다. 예배 후, 온 가족이 함께 담임목사의 안수 축복기도를 받으며 은혜 안에 새해를 시작합니다.
2026년 새해는 신년 특별 새벽기도회, "그 부르심을 확인하라" 로 시작하며 우리에게 주신 사명을 확인하길 부탁드립니다. 2026년 1월 7일(수) - 1월 10일(토) 매일 새벽 6시에 담임 목사, 부목사, 장로, 권사, 인도자, 속장이 요일별 헌신예배로 먼저 섬깁니다. 임직자들이 무릎으로 먼저 헌신할 때, 50주년을 맞이하는 체리힐 제일교회 2026년 새해가 온 성도에게 성령과 은혜가 충만해지며 부르심의 확신이 임할 줄 믿습니다.
주님께서 역사하시는 놀라운 기적을 체험하며, 부르심에 합당한 모습으로 승리하는 체리힐 제일교회 모든 가족이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